[A+ report, marketing 전략] 고객 analysis(분석) 과 고객 인텔리전스를 통한 맞춤 서비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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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8 1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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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report, marketing 전략] 고객 analysis(분석) 과 고객 인텔리전스를 통한 맞춤 서비스 전략
이 자료는 고객 analysis(분석) 과 고객 인텔리전스를 통한 사업 확대 전략 에 대하여 analysis(분석) , 정리(arrangement)한 A+ report입니다(도식 4개 포함하여, 총 15페이지로 구성됨).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I. 서론 2
II. 본론 2
1. 고객 인텔리전스의 당위성 2
2. 개인화가 갖는 불완전성 2
3. 현재의 개인화가 갖고 있는 문제가되는점 3
(1) 디지털 채널의 편중 3
(2) 겉으로 나타나는 고객 characteristic(특성)만 중시 3
(3) 개인화의 실질과적 효과(效果) 측정(測定) 미흡 4
4. 산발적 맞춤으로 인한 편리성과 교류의 일관성 희생 5
(1) 그룹의 행동 예측을 개인에게 적용 5
(2) 비동기 고객 데이터에 의존 5
(3) 채널에 대한 근시안적인 태도 5
5. 分析(분석) 기반 기술로 맞춤 서비스 강화 7
(1) 예측 모델링을 사용한 고객의 행동 패턴 이해 7
(2)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 기술로 맞춤 활성화 8
(3) 실시간 의사 결정 최적화 엔진 기반의 의사 결정 자동화 8
(4) 테스트 도구에서 개인의 정확성을 향상 8
6. 고객도 기업도 메리트가 있는 分析(분석) 기반 맞춤 9
(1) 보다 정확하게 인식되는 것으로 고객에 혜택 제공 9
(2) 적절한 제안, 적절한 環境 제공 9
(3) 고객 유지율 향상 9
(4) 큰 이익의 실현 10
7. 고객 인텔리전스 전문 기업이 개인화을 계획하기 전 필요 요소 10
(1) 개인의 우선순위 결정 10
(2) 개별화에 대한 고객의 기대 짐작 11
(3) 기존의 속성과 미지의 속성 구별 11
(4) 分析(분석)의 복잡성 이해 11
(5) 상호 작용 컨텍스트 선택 11
8. 고객 인텔리전스 전문가의 역할 12
(1) 개별화를 결과가 아닌 과정으로 취급 12
(2) 고객이 맞춤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함 13
(3) 교차 판매로 제공하지 않는 것과의 균형 13
III. conclusion 13
* 참고 자료(data)
I. 서론
내수시장의 성장에 정체로 많은 기업은 글로벌 사업 확대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따 기업들은 고객이 명확하게 표명하고 있는 요구도 표명하지 않는 요구도 정확하게 반영하여 관련 제품 및 상품을 고객에게 제시 할 수 있는 것, 이른바 맞춤 서비스 전술으로 사업을 확대하는 것이…(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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