未來에셋 경영事例(사례)분석과 고객확보위한 marketing strategy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2:19본문
Download : 미래에셋 경영사례분석과 고객확보위한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pptx
_SLIDE_1_
_SLIDE_2_
1. 시장analysis(분석) .
2. 소비자 analysis(분석)
3. 종합analysis(분석) 및 Mission 도출
4. 실행戰略
5.마케팅 戰略
목차
_SLIDE_3_
1. 시장 analysis(분석)
_SLIDE_4_
퇴직연금 시장에서의 시장analysis(분석) 을 통해 현재 우리가 제시하는 戰略의 성공
가능성을 파악해보고 戰略을 구상.
[ 퇴직연금 가입률 ]
[ 금융기관별 시長點유율 ]
현재 퇴직연금 총 적립액은 17조 9,033억
전월 대비 퇴직연금 증가액은 11369억
5인 이상 사업장기준 가입률은 15.7%에 불과
保險 49.4% 은행 40.3% 증권 10.2% 점유율
증권회사의 퇴직연금 점유율은 가장 낮음
퇴직연금 시장의 성장성은 매우 커질 것으로 전망. 따라서 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위치 확보를 위해 비즈니스 모델 확대대책 필요함.
퇴직연금사업자로서 증권사 이미지 부각시킬 necessity 증대와 시長點유율 확대를 위한 대책 모색.
퇴직연금 시장analysis(분석)
단위: 억
(Source: 노동부)
_SLIDE_5_
2. 소비자 analysis(분석)
_SLIDE_6_
싱글족 들의 수가 증가하고, 그들의 성향을 조사함으로써 니즈 파악
싱글 소비자들이 주목을 받는 이유
- 양적인 측면: 싱글 마켓의 절대적인 규모가 증가하고 있는 점을 들 수 있음.
(통계청: 2009년 현재 1인 가구 중 20대 초반에서 30대 독신자 가정이 37%로 약 98만 명에 이름)
- 질적인 측면: 자유로운 경제생활로 시장성을 갖추었고 자신에 대한 투자를 활발히 하며,
외모와 유행 등에 민감한 싱글족 자신들뿐 아니라 타인에게 트렌드를 확산시키는 결정적 역할자임.
(Source: 옥션, 매년 월 average(평균) 판매량 집계)
` 싱글족 덕에 늘어나는 소형 가전 판매량`
` 2030세대 1인 가구 증가 추이`
소비자 analysis(분석)
0
100
200
300
400
500
1980
1985
1990
1995
2000
2005
10…(省略)
순서
Download : 미래에셋 경영사례분석과 고객확보위한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pptx( 37 )
未來에셋 경영事例(사례)분석과 고객확보위한 marketing strategy 파워포인트






설명
미래에셋 경영사례분석과 고객확보위한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 미래에셋 경영사례분석과 고객확보위한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미래에셋 경영사례과 고객확보위한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레포트/경영경제
未來에셋 경영事例(사례)분석과 고객확보위한 marketing strategy 파워포인트
미래에셋,경영사례과,고객확보위한,마케팅전략,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