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t.kr (서비스) 서비스의 본질과 characteristic(특성),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에 대한 오해 > tablet3 | tablet.kr report

(서비스) 서비스의 본질과 characteristic(특성),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에 대한 오해 > tablet3

본문 바로가기

table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 서비스의 본질과 characteristic(특성),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에 대한 오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1:30

본문




Download : (서비스) 서비스의 본질과 특성,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에 대한 오해.hwp




그런저런 이유로 우리들 대다수에게 서비스란 어찌 되었건 인간의 몸으로 때우는 일이며 그것도 아래 사람이 하는 것이라는 인식이 일상화되어 있다아 또한 서비스를 두고 뭔가 거저 주는 공짜, 에누리, 험 등과 같은 동의어로도 자주 쓰고 있음을 알 수 있다아 게다가 일부에서는 서비스산업과 사치, 향락산업을 혼동하여 부정적인 시각으로까지 보아온 것도 사실이다.
우리들 文化(culture) 에 깊이 뿌리박힌 서비스에 대한 이러한 여러 가지 편견과 오해는 기본적으로 서비스업에 대한 무관심과 무지에서 비롯되고 있다아 이는 우선 history(역사) 적으로 유교적 산물인 사농공상(士農工商)에서 비롯된 서비스업 천시 풍조와 그 맥이 닿아 있으며, 전문분야로서의 연구자들의 연구부족 또한 그 이유 중 하나라고 보인다.
이와 같이 서비스에 대한 오래된 선입관 내지 고정관념의 결과 세계적으로도 서비스업은 제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산업화 시기나 경영기법 수준이 뒤처져 왔…(투비컨티뉴드 )
(서비스) 서비스의 본질과 characteristic(특성),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에 대한 오해

Download : (서비스) 서비스의 본질과 특성,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에 대한 오해.hwp( 77 )



(서비스) 서비스의 본질과 특성,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에 대한 오해 , (서비스) 서비스의 본질과 특성,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에 대한 오해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서비스 본질과 특성 서비스 분류 서비스 오해
(서비스)%20서비스의%20본질과%20특성,%20서비스의%20분류,%20서비스에%20대한%20오해_hwp_01.gif (서비스)%20서비스의%20본질과%20특성,%20서비스의%20분류,%20서비스에%20대한%20오해_hwp_02.gif (서비스)%20서비스의%20본질과%20특성,%20서비스의%20분류,%20서비스에%20대한%20오해_hwp_03.gif (서비스)%20서비스의%20본질과%20특성,%20서비스의%20분류,%20서비스에%20대한%20오해_hwp_04.gif (서비스)%20서비스의%20본질과%20특성,%20서비스의%20분류,%20서비스에%20대한%20오해_hwp_05.gif (서비스)%20서비스의%20본질과%20특성,%20서비스의%20분류,%20서비스에%20대한%20오해_hwp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서비스,본질과,특성,서비스,분류,서비스,오해,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서비스) 서비스의 본질과 characteristic(특성),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에 대한 오해







다.
(서비스) 서비스의 본질과 특성(特性),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에 대한 오해
목차

서비스

Ⅰ. 서비스에 대한 오해

Ⅱ. 서비스의 본질

1. 생산품으로서의 서비스
2. 프로세스로서의 서비스
3. 시스템으로서의 서비스

Ⅲ. 서비스의 특성(特性)

1. 무형성
2. 동시성
3. 소멸성
4. 변동성

Ⅳ. 서비스의 분류

1. 유형별 분류
1) 사람의 신체에 대한 유형적 서비스
2) 유형물에 대한 유형적 서비스
3) 사람의 정신에 대한 무형적 서비스
4) 무형자산에 대한 무형적 서비스
2. 고객접촉도에 따른 구분
1) 접촉도 높은 서비스
2) 접촉도 중간의 서비스
3) 접촉도 낮은 서비스
서비스

I. 서비스에 대한 오해

우리가 쓰는 말 중에서 서비스만큼 자주 쓰이면서도 그 의미가 잘못 쓰여지고 있는 말도 없을 것이다. `서비스(service)`란 말이 노예상태(servitude)라는 단어와 그 어원이 닿아 있는 것에서 알 수 있듯...

(서비스) 서비스의 본질과 특성(特性),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에 대한 오해
목차

서비스

Ⅰ. 서비스에 대한 오해

Ⅱ. 서비스의 본질

1. 생산품으로서의 서비스
2. 프로세스로서의 서비스
3. 시스템으로서의 서비스

Ⅲ. 서비스의 특성(特性)

1. 무형성
2. 동시성
3. 소멸성
4. 변동성

Ⅳ. 서비스의 분류

1. 유형별 분류
1) 사람의 신체에 대한 유형적 서비스
2) 유형물에 대한 유형적 서비스
3) 사람의 정신에 대한 무형적 서비스
4) 무형자산에 대한 무형적 서비스
2. 고객접촉도에 따른 구분
1) 접촉도 높은 서비스
2) 접촉도 중간의 서비스
3) 접촉도 낮은 서비스
서비스

I. 서비스에 대한 오해

우리가 쓰는 말 중에서 서비스만큼 자주 쓰이면서도 그 의미가 잘못 쓰여지고 있는 말도 없을 것이다. `서비스(service)`란 말이 노예상태(servitude)라는 단어와 그 어원이 닿아 있는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서비스라 하면 주로 개인적인 `봉사`를 의미하여 온 것이 사실이다.
Total 6,6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ble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able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