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t.kr 롯데월드 marketing 전략분석 > tablet2 | tablet.kr report

롯데월드 marketing 전략분석 > tablet2

본문 바로가기

table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롯데월드 marketing 전략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1:05

본문




Download : 롯데월드 마케팅전략분석.ppt






롯데월드 marketing 전략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롯데월드 marketing 전략분석


Download : 롯데월드 마케팅전략분석.ppt( 76 )





롯데월드 마케팅전략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롯데월드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월드 마케팅전략분석
롯데월드%20마케팅전략분석_ppt_01.gif 롯데월드%20마케팅전략분석_ppt_02.gif 롯데월드%20마케팅전략분석_ppt_03.gif 롯데월드%20마케팅전략분석_ppt_04.gif 롯데월드%20마케팅전략분석_ppt_05.gif 롯데월드%20마케팅전략분석_ppt_06.gif
설명


롯데월드,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롯데월드
목차
서론
- 롯데월드 선정 동기&목적
본론
- 상황analysis(분석)
- 마케팅 실행계획

롯데월드 어드벤쳐의 연구 그 동기 & 목적

2006년 3월에 발생한 사고 이후의 무료개방으로 또 다른 안전사고 초래
롯데월드 이용 시 불편한 부분 - 이 부분을 improvement(개선)하여 소비자 만족 높임
롯데월드의 숨은 잠재력의 확인
현상황적인 부분
무료입장사건 이후
상황analysis(분석)

1) 입지 및 지역사(歷史)회 analysis(분석)
서울의 도심지, 접근성 용이
2,8호선 34개의 버스노선
강남 땅, 롯데월드 확장에 있어서 거의 불가능
지역고객에 있어서는 에버랜드가 용이
상황analysis(분석)
2) 주요 경쟁자 analysis(분석)
에버랜드리조트
에버랜드 리조트를 모체로 종합적인 테마파크를 구성 하고 있음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에버랜드 스피드 웨이, 홈 브릿지, 글렌로스 골프클럽, 엑티바파크)
리조트형 테마파크라는 점은 에버랜드를 세계적인 테마파크로 나아가는 데 주도한 역할을 하고 있따
상황analysis(분석)
3)시장잠재력 analysis(분석)
Amusement Business지(誌) 발표된 전 세계 테마파크별 입장객 순위 세계 7위
주 5일 근무제
지역내에 뚜렷한 경쟁업체가 없는 상황
평일 초,중,고등학생의 소풍인원 수요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따
롯데월드의 연령별 이용도
상황analysis(분석)

4)마케팅 타켓팅
10대 20대 커플 주타켓
외국인 관광객을 부타켓
마지막으로 가족 단위 고객
가족 단위 고객의 Theme Park 선정에 있어서 부모의 influence력이 아이들에게 미친다
상황analysis(분석)

5) POSITIONING
특별한 날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장소
편리한 교통 편으로 쉽게 접근가능
우천 시에 이용 가능한 실내에 있는 는 테마파크

SWOT
Strength
놀이기구에 대한 투자가 적극적
롯데월드는 “실내” 공원으로 건설. 실내 테마파크로는 가장 크며 우천시에도 어드…(ski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ble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able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