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t.kr 주제 통합적 읽기&주장하는 글쓰기, 논술 지도안(민족의 다양성을 주제로) > tablet2 | tablet.kr report

주제 통합적 읽기&주장하는 글쓰기, 논술 지도안(민족의 다양성을 주제로) > tablet2

본문 바로가기

table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주제 통합적 읽기&주장하는 글쓰기, 논술 지도안(민족의 다양성을 주제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3:35

본문




Download : 주제 통합적 읽기&주장하는 글쓰기, 논술 지도안(민족의 다양성을 주제로).pptx




”라는 전제는 바로 자신도 다른 사람과 마찬가지로 잘못이나 …(To be continued )

주제 통합적 읽기&주장하는 글쓰기, 논술 지도안(민족의 다양성을 주제로)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주제 통합적 읽기&주장하는 글쓰기, 논술 지도안(민족의 다양성을 주제로).pptx( 85 )


순서

설명


주제,통합적,읽기&주장하는,글쓰기,논술,지도안(민족의,다양성을,주제로),감상서평,레포트




주제%20통합적%20읽기&주장하는%20글쓰기,%20논술%20지도안(민족의%20다양성을%20주제로)_pptx_01.gif 주제%20통합적%20읽기&주장하는%20글쓰기,%20논술%20지도안(민족의%20다양성을%20주제로)_pptx_02.gif 주제%20통합적%20읽기&주장하는%20글쓰기,%20논술%20지도안(민족의%20다양성을%20주제로)_pptx_03.gif 주제%20통합적%20읽기&주장하는%20글쓰기,%20논술%20지도안(민족의%20다양성을%20주제로)_pptx_04.gif 주제%20통합적%20읽기&주장하는%20글쓰기,%20논술%20지도안(민족의%20다양성을%20주제로)_pptx_05.gif 주제%20통합적%20읽기&주장하는%20글쓰기,%20논술%20지도안(민족의%20다양성을%20주제로)_pptx_06.gif

주제 통합적 읽기&주장하는 글쓰기, 논술 지도안(민족의 다양성을 주제로) , 주제 통합적 읽기&주장하는 글쓰기, 논술 지도안(민족의 다양성을 주제로)감상서평레포트 , 주제 통합적 읽기&주장하는 글쓰기 논술 지도안(민족의 다양성을 주제로)




다.
관용은 인간 이성의 완전성을 전제로 하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불완전하고 상황이 불리하게 전개될 수 있음을 전제로 하여 성립하는 덕목이다.

중학교 1~3학년 군 ‘쓰기’ 성취기준
(4) 意見(의견) 차이가 드러나는 문제에 대해 타당한 근거를 들어 주장하는 글을 쓴다.‘ 박영목(1994)

_SLIDE_4_
들어가며 - 학교교육에서 논술 교육이 필요한 이유
_SLIDE_5_
들어가며 - 주제선정 배경
_SLIDE_6_
수업의 개관
수업 대상 : 고등학교 2학년
주제 통합적 읽기 + 주장하는 글 쓰기

중학교 1~3학년 군 ‘읽기 성취기준

(7) 동일한 대상을 다룬 서로 다른 글을 읽고쓰기 관점과 내용의 차이를...

_SLIDE_1_
주제 통합적 읽기 & 주장하는 글쓰기 논술 지도안-민족의 다양성을 주제로

_SLIDE_2_
목 차
들어가며
교수학습 지도안
수업의 개관
제시문 선정과 이유
학습 목표(goal)
학습 지도 내용 및 유의점
교수학습계획
교수학습 지도과정
평가계획
reference

_SLIDE_3_
들어가며 - 논술 교육의 피료썽

`논술은 고도의 의사소통 수단으로서
비판적으로 현상을 이해하고,
논리적으로 생각을 전개하고,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의미한다. 다른 것에 비추어, 자신의 관점을 變化시키는 것은 서로 간의 차이를 인정하게 하고 안정된 자아의 정체성을 형성하게 할 뿐만 아니라, 사회 통합에도 기여한다. 이러한 관점의 變化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덕목은 관용이다.주제 통합적 읽기&주장하는 글쓰기, 논술 지도안(민족의 다양성을 주제로)

_SLIDE_1_
주제 통합적 읽기 & 주장하는 글쓰기 논술 지도안-민족의 다양성을 주제로

_SLIDE_2_
목 차
들어가며
교수학습 지도안
수업의 개관
제시문 선정과 이유
학습 목표(goal)
학습 지도 내용 및 유의점
교수학습계획
교수학습 지도과정
평가계획
reference

_SLIDE_3_
들어가며 - 논술 교육의 피료썽

`논술은 고도의 의사소통 수단으로서
비판적으로 현상을 이해하고,
논리적으로 생각을 전개하고,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의미한다.‘ 박영목(1994)

_SLIDE_4_
들어가며 - 학교교육에서 논술 교육이 필요한 이유
_SLIDE_5_
들어가며 - 주제선정 배경
_SLIDE_6_
수업의 개관
수업 대상 : 고등학교 2학년
주제 통합적 읽기 + 주장하는 글 쓰기

중학교 1~3학년 군 ‘읽기’ 성취기준

(7) 동일한 대상을 다룬 서로 다른 글을 읽고쓰기 관점과 내용의 차이를 비교한다. “자기 자신이 완전하지 않다.

상호 텍스트성
사회적 쟁점
논리적&설득적

_SLIDE_7_
수업의 개관
수업 구성 : 총 3차시

_SLIDE_8_
제시문 선정과 이유
(가) 낯선 것과 친숙한 것 사이의 갈등 상황에서 신뢰를 회복하기 위한 열쇠는 바로 다른 사람의 시각을 받아들이려고 하는 관점의 變化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able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able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