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의 정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5:48
본문
Download : 오월의 정원.pptx
Download : 오월의 정원.pptx( 78 )
오월의 정원 , 오월의 정원기타레포트 , 오월 정원
오월의 정원






_SLIDE_1_
Wedding Marketing
_SLIDE_2_
목차
1. environment分析(분석)
1)시장 分析(분석)
2)SWOT 分析(분석)
2. STP
1)segmentation
2)Target
3)positioning
3. 실행 戰略
- 4P MIX
4. 기대효능
_SLIDE_3_
environment分析(분석)
_SLIDE_4_
시장 分析(분석)
웨딩 산업
- 예식에 관련된 모든 업종
- 결혼 시즌에 따라 성수기와 비 성수기로 분류
예식장 사업 구조와 점유율 변화
- 일반 예식장이 가장 보편적 그러나, 호텔 웨딩으로 규모 확대
호텔 웨딩 관련법 개정
- 1999년 가정이례 준칙에 관한 법률 폐지
- 특 1급 호텔의 결혼식 허용으로 인한 새로운 경쟁 체제 돌입
- 고객 끌어들이기 위한 이미지 경쟁
_SLIDE_5_
시장 分析(분석)
호텔 웨딩에 대한 NEED증가
- 결혼식을 일회성 소멸상품으로 인식
- 미디어의 effect으로 이벤트 웨딩에 대한 관심 증가
- 소득 증가로 인한 소비수준 향상
- 소비의 양극화 현장이 두드러짐
_SLIDE_6_
시장 分析(분석)
_SLIDE_7_
따라서,
이런 시장 상황에 발 맞추어 호텔 웨딩으로 확대된 웨딩 산업은 박람회개최 등 웨딩 산업이 성황 이룸
또, 가격에 비해 만족도를 극대화시킴으로써 고객이 지불한 이용료에 대해 후회하지 않고 만족하도록 하여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데 중점
_SLIDE_8_
SWOT 分析(분석)
하우스웨딩& 호텔웨딩
의 공존
깔끔하고 맛있는 음식
고급스러운 부대시설
일반 예식에 비해 높은 가격
신뢰도가 낮다
복잡한 건물 구조
고소득층과의 접근성
파티인구의 증가
호텔과의 접근성
소수의 진출기업
포화상태인 웨딩사업
불규칙적인 수요
싱글족의 증가
웨딩컨설팅의 활성화
회관의 무료예식장
증가
_SLIDE_9_
ST…(To be continued )
오월,정원,기타,레포트
순서
설명
오월의 정원
레포트/기타
다.